먹어보고 마셔보고 알려줄께/음식맛

[여주 쌀국수 맛집/ 여주 베트남 음식] 여주에서 쌀국수, 반미가 먹고싶다면 이제는 여기! "여주 미스터 반포"

슬기록 2019. 10. 28. 21:00

[여주 쌀국수 맛집/ 여주 베트남 음식] 

여주에서 쌀국수, 반미가 먹고 싶다면 이제는 여기! "여주 미스터 반포"

 

 

 

<이 블로그의 후기는 모두 제 돈 주고 사 먹은 실제 후기입니다. 음식에 대한 평은 개인적인 취향에 따라 다르니 참고만 해주세요.>

 

오늘 소개할 맛집은 여주에서 베트남 쌀국수, 베트남 반미, 그리고 베트남 커피까지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곳을 소개하려 한다. 

 

쌀국수와 반미, 짜조 등 베트남 음식을 먹을 수 있는 곳은 "미스터 반포"

바로 옆에는 베트남식 커피를 먹을 수 있는 "V CAPHE 브이 카페" 이 두 곳이 함께 운영되고 있다.

 

 

여주에서 쌀국수를 먹으려고 해도 마땅한 곳이 있지 않았다. 이전에 다른 곳에 갔을 때는 맛, 가격 모두 좋았지만 문제는 주차가 너무 불편했다. 그런데 금모래 은모래 강변 유원지를 가는 길에 보니 지난여름부터 새롭게 오픈했다는 베트남 음식점이 눈에 띄었다. 주변 지인과 블로그 후기를 보니 다들 맛도 괜찮고 주차도 편하고 시설도 깨끗하다는 평이 많았다. 

 

 

나는 아침 겸 점심으로 평일 오전 11시쯤 방문했다. (카페는 오전 9시부터 영업한다고 한다. 일찍 방문할 예정이라면 미리 전화로 확인하는 것을 추천한다.)

 

 

 

여주 쌀국수, 베트남 음식 전문점 미스터반포 (브이 카페)

 

 

 

 

▼여주 베트남 음식점 미스터 반포 메뉴와 가격

여주 베트남 음식점 미스터 반포 메뉴와 가격

 

 

 

 

 

입구에 이해가 쉽게 큰 사진으로도 인기있는 메뉴 사진을 비치해두었다.

 

 

 

 

 

 

 

미스터 반포 가게 내부 분위기

 

사진에서 보이는 것과 똑같이 가게 내부는 깨끗했고 분위기도 좋았다. 특히 커피 전문점과 함께 운영하다보니 더욱 인테리어에 신경 쓴 것 같았다.

 

 

 

 

 

 

 

 

차슈 쌀국수

 

 

 

 

매운 쌀국수

 

 

 

 

포크 바베큐 반미

 

 

주문하고 10~15분 정도 지나 우리가 시킨 음식들이 나왔다.

차슈 쌀국수, 매운 쌀국수, 포크 바베큐 반미

처음 오는 곳이라 아무래도 인기 있는 메뉴라고 써 놓은 것들 위주로 주문했다. 

 

세 메뉴 모두 나누어서 먹었는데 모두 딱 무난한 맛이었다.

쌀국수를 좋아해서 서울에서도, 그리고 물론 베트남을 2주 동안 여행했던 나는 이미 다양한 곳에서 쌀국수를 먹었었다. 솔직한 평을 남기자면 인생 쌀국수까지는 아니지만 다시 가서 먹으라면 또 먹고 싶은 쌀국수였다. 국물이 진하고 무거운 스타일은 아니고 깔끔하고 군더더기 없는 스타일이라 개인적인 입맛에는 맞았다.

반미는 물론 베트남 현지나, 다른 동남아에 있는 베트남 식당에서 먹는 것보다는 맛이 덜했지만 한국에서 먹은 반미 중에는 평균 이상이었다. 그렇지만 나는 다음에 가면 쌀국수를 주문할 것 같다.

 

 


 

 

저렴한 가격에 이 정도 퀄리티라면 가성비면에서는 상당히 만족스러운 한끼 식사였다.

무엇보다 이 가게의 장점은 주차와 깨끗한 인테리어! 그리고 조금만 가면 금은모래강변 유원지 (캠핑장)이 있어서 배부르게 한 끼 해결하고 나들이 가기에도 좋다. 

 

여주에서 베트남 음식 먹을 곳이 마땅치 않았는데 아마 베트남 음식이 먹고 싶으면 이곳을 가게 될 것 같다.

나중에는 식후 브이 카페의 커피도 마셔볼 생각이다.

 

 

 

 

 

<여주 베트남 음식 전문점 미스터 반포 / 브이카페 위치, 가는 방법>